발의부서 | 안건 | 결정사항 |
관리처 관재팀 | 교내 방역소독 유지 여부 | • 미화근무자 일별 기본소독 중단,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소독은 관련 법령의 변화가 있을 시 까지 유지 |
감염병 관련 안내문 부착 유지 여부 | • 감염병 관련 안내문 제거(필요시 재부착) • 각 부서 차원에서 부착한 안내문은 각 개별부서에서 제거 |
체온측정기 설치 유지 여부 | • 자산 구입 부서에서 체온측정기 수거한 이후 보관 • 학생처에서 추가로 배부한 체온 측정기는 각 건물 관리 부서에 귀속 |
교내 행사 시 마스크 착용 여부 | •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따른 자율적 착용 (붙임파일 참조) |
가림막 해체 여부 | • 관련 부서에서 철거하되, 각 부서에서 수거 후 별도 공간(창고 등)에 보관 |
대운동장 사용자 명단 기록 유지 여부 | • 방역관리를 위한 명단 기록 해제 |
총무처 인사팀 | 직원 근무지침 변경 (백신휴가 및 재택근무 운영종료) | • 백신휴가/재택근무 종료, 자가격리(병가) 유지 |
장학복지회 | 교내 식당 및 푸드코트 내 식탁 가림막 제거 | • 교내 식당 및 푸드코트 내 식탁 가림막 완전 철거 진행 |
기타 | 교내 실내취식 가능 여부 | • 방역관리 차원의 취식 금지는 해제하기로 하나, 각 공간 관리 부서의 별도 지침이 있을 경우 그 에 따름. (단, 모든 강의실 내에서의 취식은 원칙적 으로 금지함.) |
자가검진 키트 활용 요청 | • 각종 행사 및 학생 활동 등에 있어서 선제적 검사 및 적극적 활용 요청 |